[언론보도] 오피스샵, '사무기기 통합 컨설팅 서비스'로 '맞춤견적 탄력 ...

2018-03-27






[ 언론보도/기사 ]

오피스샵, '사무기기 통합 컨설팅 서비스'로 '맞춤견적 탄력요금제' 선보여

업종별, 사업환경별 맞춤형 복합기 임대 서비스· 복합기 렌탈 서비스 외
사무실에서 필요한 전체 사무기기(OA)분야 통합 컨설팅 제공



( 출처_ 웹데일리 )




[웹데일리 = 김동준 기자] 사무용 복합기 렌탈·사무기기 판매 브랜드 '오피스샵'이 '맞춤견적 '탄력요금제' 서비스를 선보였다.


'맞춤견적 탄력요금제'는 합리적인 가격에 디지털 복사기 임대나 사무실에서 필요한 사무기기(OA)분야를 통합 컨설팅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임직원 수, 사무실 규모와 위치, 계약기간, 필요 기능, 사용 대수 등 소비자의 사용 특성과 사업 환경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에 복합기를 렌탈할 수 있다. (중략)



( 무료 사무기기 통합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 )




오피스샵 관계자는 "무조건 가격이 높은 최신형 제품과 서비스보다 고객사의 사업분야와 사업환경에 가장 적합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며 "합리적이고 경제적이면서도 가성비 효율을 최대로 끌어올리고자 하는 오피스샵의 철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제품과 컨설팅 방안을 추천하고 있다"고 전했다.

(중략)

'맞춤견적 탄력요금제'로 소비자들은 사무기기별로 여러 업체들을 찾고 견적을 비교하지 않아도 한 번에 컨설팅 받을 수 있게 된다. 제품 구매 후 시간이 지나면 판매처가 사라지거나 찾을 수 없는 등의 이유로 받기 어려웠던 AS 문제도 해결할 수 있다. 오피스샵 렌탈 재계약과 연장률이 98%에 달하는 이유다.













복합기렌탈오피스샵

오피스샵렌탈특전

복합기선택요령




Read more >

2017-06-21








[ 뉴스/정보 ]

중소기업 사무기기 구매, 가성비 따져라



올해는 특히 급격한 경제환경 변화 속에 중소기업들이 새로운 변화와 위기, 도전에 직면한 해다. 기업은 살아 있는 생명체와도 같다. 태어나서 자라고 소멸하기도 한다. 창업 후 성장통을 거치면서 일정 수준에 오르면 재도약을 위한 치열한 생존 경쟁에 놓이게 되고, 비즈니스 환경 내에 펼쳐진 여러 도전들을 극복해 나가면서 성장하거나 소멸의 길을 걷기도 한다.

비즈니스 경쟁력 위해 ‘선택과 집중’ 필요

중소기업은 ‘비용 절감’이라는 숙제를 늘 염두에 둬야 한다. 효과적인 비용 절감을 위해서는 우선 기업에서 기존 제품이나 서비스의 품질을 훼손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불필요하게 낭비되는 비용을 찾아 절감하고, 절감한 비용은 기업의 핵심 자산에 재투자하며, 비용 절감 부분에 대해 전직원의 이해와 동의를 구하는 등 일정한 원칙 하에 진행해야 한다.

같은 맥락에서 중소기업들은 당장 업무에 필요한 기본적인 장비를 도입하는데도 투자대비효과(ROI)를 꼼꼼히 따져보는 지혜가 필요하다. 한번 구입하면 5년 이상 사용해야 하는 프린터, 복합기 등 사무기기의 경우, 가성비와 내구성이 높으면서도 성능이 뛰어난 장비 선택은 비용절감을 위한 가장 기본적인 단계라고 할 수 있다.


(중략)



전문보기(클릭)





복합기렌탈오피스샵

오피스샵렌탈특전

복합기선택요령


Read more >

잘받앗습니다. 굿이네여~ NEW

원래쓰던게 고장나서 이 제품으로 갈아탓습니다. 잘 받았구요~ 신청하 ...


5점
인테리어업체라면 추천. NEW

안녕하세요?서 ...


5점
배송빠름+제품좋음 NEW

배송비무료라서 택배로 오나했는데 직접 갖다주셨어요. 대박~ㅋㅋ


5점
저렴히 잘 쓰고 있어요. 만족. NEW
잉크젯 화질때문에 고민하다가 연락드렸는데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배송도 빠르 ...

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