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21








[ 뉴스/정보 ]

중소기업 사무기기 구매, 가성비 따져라



올해는 특히 급격한 경제환경 변화 속에 중소기업들이 새로운 변화와 위기, 도전에 직면한 해다. 기업은 살아 있는 생명체와도 같다. 태어나서 자라고 소멸하기도 한다. 창업 후 성장통을 거치면서 일정 수준에 오르면 재도약을 위한 치열한 생존 경쟁에 놓이게 되고, 비즈니스 환경 내에 펼쳐진 여러 도전들을 극복해 나가면서 성장하거나 소멸의 길을 걷기도 한다.

비즈니스 경쟁력 위해 ‘선택과 집중’ 필요

중소기업은 ‘비용 절감’이라는 숙제를 늘 염두에 둬야 한다. 효과적인 비용 절감을 위해서는 우선 기업에서 기존 제품이나 서비스의 품질을 훼손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불필요하게 낭비되는 비용을 찾아 절감하고, 절감한 비용은 기업의 핵심 자산에 재투자하며, 비용 절감 부분에 대해 전직원의 이해와 동의를 구하는 등 일정한 원칙 하에 진행해야 한다.

같은 맥락에서 중소기업들은 당장 업무에 필요한 기본적인 장비를 도입하는데도 투자대비효과(ROI)를 꼼꼼히 따져보는 지혜가 필요하다. 한번 구입하면 5년 이상 사용해야 하는 프린터, 복합기 등 사무기기의 경우, 가성비와 내구성이 높으면서도 성능이 뛰어난 장비 선택은 비용절감을 위한 가장 기본적인 단계라고 할 수 있다.


(중략)



전문보기(클릭)





복합기렌탈오피스샵

오피스샵렌탈특전

복합기선택요령


Read more >

2017-03-13









[뉴스/정보]


[비바 100] 취업에 성공한 직장인 첫 재테크는 어떻게


- 월소득 50% 저축하는 계획이 매우 중요 주택청약은 필수

- 주택마련 준비 효과 높이기 위해서는 투자상품 적극 활용




#. 경기도 광주에서 거주하는 김정훈(29·남)씨는 꿈에도 그리던 한 디자인 중견 회사의 취업에 성공했다. 김씨는 월급을 받으면 승용차를 구입할 예정이었지만 이내 생각을 버렸다. 김씨는 3개월가량 출퇴근을 한 뒤 회사 인근인 홍대입구역 근처에 원룸을 얻을 생각이다. 버스, 지하철 등을 갈아타고 출퇴근 하는 거리가 1시간 30분에 달해 차라리 월세를 얻는 것이 낫다는 판단에서다.


김씨는 집에 손을 벌리지 않고 내 집 마련은 물론 결혼자금, 연금 등 모든 것을 독립해서 혼자 설계해보기로 했다. 김씨가 받는 월급은 세금을 제한 후 380만원 정도다. 월세 50~60만, 생활비 50만원을 빼면 200만원 가량을 재테크 자금으로 쓸 수 있을 것으로 본다. 또 내 집 마련뿐만 아니라 노후도 20대에 준비해야 한다는 주변 충고를 받아들여 노후자금 마련도 함께 고민 중이다.




(이하 중략)




◇ 무조건 모으지 말고 목표를 가져야


◇ 대출 활용해 내 집 마련도 중요


◇ 노후준비자금은 장기투자가 유리


◇ 위험보장은 소득 10% 이내로 운영




※ 기사 출처 ㅣ 브릿지경제 [2017. 2. 28]



- 기사 전문보기 클릭






복합기렌탈오피스샵

오피스샵렌탈특전

복합기선택요령

Read more >

프린터 잘 받았습니다~ ㅎㅎ HIT



신도리코 N501 흑백복사기 ...


5점
hp 무한잉크 잘 쓰겠습니다^^ HIT


엊그제 hp무한잉크프린터 렌탈상담을 받았습니다. ...


5점
출력이 빨라서 만족스럽네요 HIT

출력이 빠른걸 원했는데 딱 원하는 제품이 와서 만족스럽습니다. 감사 ...


5점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IT

블로그를 통해서 들어왔는데 참 좋네요. 담당자님도 친절하고 설치기사 ...


5점